서울 생계급여 7% 올라 1인 가구 41만 280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대문사랑상품권 새해 첫 발행…5% 할인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동대문구, 2026년 예산 ‘상반기 속도전’…민생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노원구, 태릉골프장 주택공급에 “고품격·저밀도 단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우리들 앨범] 애독자 3명 뽑아 ‘선물’ 드립니다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애독자 3명 뽑아 ‘선물’ 드립니다


우리 딸 벼리의 특별한 피서법입니다. 벼리의 몸집이 아직은 작기 때문에 세수대야가 욕조역할을 대신하고 있어요. 아이가 수도꼭지 호스를 입에 꼭 물고 있는 것 같아요. 벌써부터 ‘다이버’의 기질이 보이는 것 같지 않나요.(김영식·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4살짜리 딸 우진이가 바이올린을 켜는 흉내를 내고 있어요. 텔레비전에서 많이 본 모양인지 제법 그럴싸한 포즈를 취하는 것 같습니다. 뭔가에 이처럼 집중하는 모습을 처음으로 본 것 같아 아빠로서 너무 뿌듯하기도 합니다.(전영범·서울시 서대문구 현저동)



판에 박은 듯이 똑같은 머리스타일과 삐딱한 자세가 ‘촌스러움’을 대변해 주는 듯합니다. 20년전 모습이니 촌스러운게 당연하겠죠. 당시에 인기가 있던 그룹 ‘다섯손가락’을 패러디한 것이랍니다.(유범진·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표정 잔치
저한테 축구를 배우고 있는 월촌초등학교 3학년 아이들입니다. 악동같은 표정도 있고 또 말썽쟁이의 표정도 있지만 언제봐도 순수함은 그대로인 듯 합니다.(박상욱·서울시 양천구 목4동 중앙스포츠아카데미21)



발가락은 닮았어요
행복한 우리 부자의 모습입니다. 아들녀석이 엄마를 더 많이 닮아서 얼핏 보면 부자같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적어도 발가락은 확실히 닮았답니다.(한미숙·ohh1957@kornet.net)



패션리더
파란색 선글라스에 꽃무늬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 패션리더 버금갑니다. 우리 딸아이는 이왕이면 ‘튀는 패션’을 좋아한답니다.(함지우·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독자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매주 금요일 서울신문 수도권 섹션 ‘서울 인’에 실리는 ‘우리들 앨범’에 계속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생활 속에서 포착한 진솔한 삶의 모습과 여유가 담긴 사진에 간단한 설명과 이름·주소를 함께 적어 보내 주십시오. 매주 3명씩을 뽑아 건강 보조식품 ‘아이 클로렐라’ 세트를 선물로 보내 드립니다.

접수 디지털 사진은 이메일(album@seoul.co.kr), 인화 사진(크기 4×6인치)은 서울신문 편집국 사진부(우 100-745 서울 중구 태평로 1가 25번지).

문의 서울신문 편집국 사진부 (02)2000-9242.

선물 받으실 분 김영식·전영범·박상욱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성동구, 공공기관 종합청렴도…4년 연속 ‘2등급’

종합청렴도 85.3점, 전국 자치구 중 상위권 기록 조직문화 개선 커피차 이벤트, 청렴필사문 작성 등

광진, 청년 500명에 문화생활비 10만원

중위소득 120% 이하 24~49세 새달 1~15일 구청 홈피서 신청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