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은 앞으로 인터넷상에서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배너달기 운동을 전개하는 등의 방법으로 정상회의와 박람회 소식을 전하고,네이버·다음 등 포털사이트에 일상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기후변화 대응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이들은 특히 기후변화와 관련한 UCC(사용자제작콘텐츠)를 직접 만들어 대회를 홍보한다.
시는 27일 서울시립근로청소년복지관 대강당에서 청소년 홍보단 출범식과 함께 홍보단원 위촉식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C40 정상회의는 2005년 런던과 뉴욕, 파리 등 세계 40개 대도시들이 기후변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발족한 협의체로,내년 5월18~21일 서울회의에는 세계 100개 도시의 대표단과 최고경영자(CEO) 등이 참석한다.
전광삼기자 hisam@seoul.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