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학대 비판에도 ‘소싸움 대회’ 강행 논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우여곡절 끝에… 새만금국제공항 내년 초 첫 삽 뜬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공공기관장 임기 만료·공석 77곳… ‘역대급 큰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강서 방화근린공원 빛의 축제 오세요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오명근 경기도의원, 평택 고덕국제화계획지구 내 학교 설립 추진현황 관련 정담회 개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명근 의원(더불어민주당·평택4)은 지난 21일 평택교육지원청에서 행정국장 및 업무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평택 고덕국제화계획지구 내 학교 설립 조기 추진을 위한 정담회를 개최했다.

평택 고덕국제화지구 내에는 주택 사업과 함께 22개의 학교 설립이 예정돼 있다. 주택 건설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입주 시에 따른 교육 시설의 입주도 시작돼 고덕4초, 고덕11초 학교 설립의 우선 추진에 관한 논의 시간을 갖게 됐다.

이날 정담회에서는 입주 예정에 맞춰 초등학생의 자녀를 가진 학부모들에게 교육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함은 물론, 학교 설립이 늦어질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에 대한 해소 방안 및 현재 추진 중인 내용, 나아가서는 향후 정책의 방향 등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오명근 도의원은 “고덕국제화 계획지구는 우리 평택시의 자랑거리이며 향후 무한한 발전성을 지니고 있는 지역이다”며 “주택 사업 추진과 더불어 지구 내에 학교 설립의 지연으로 인하여 입주민들에게 피해가 발생치 않도록 모든 학교 설립 계획이 순조롭게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