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합리적 가격 ‘공공예식장’ 40곳 추가 조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서울시, ‘제74회 서울특별시 문화상’ 후보자 접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서대문구, 서부선·강북횡단선 조속 추진 서명 서울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관악, 직업 훈련부터 취업까지 원스톱 지원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이상일 시장, 로마 다이아몬드리그 2연패 ‘우상혁’ 축하 전화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우상혁, 올 시즌 개인 최고 기록으로 올해 6연승


이상일 용인시장(왼쪽)이 지난 5월 29일 구미에서 열린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를 찾아 우상혁 선수(오른쪽)를 격려하고 있다. (용인시 제공)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7일(한국 시각) 로마에서 열린 ‘2025 세계육상연맹 로마 다이아몬드리그’ 남자 높이뛰기에서 우승하며, 올해 국제대회 6연승을 기록한 우상혁 선수에게 축하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이 시장은 우 선수와 전화 통화를 통해 “올해 열린 모든 국제대회에서 잇따라 우승한 우 선수가 참으로 자랑스럽다”며 “대한민국과 용인특례시의 위상을 높이고 용인을 국제사회에 널리 알리면서 육상 발전에 큰 기여한 것에 경의를 표하며 감사의 뜻을 표한다”라고 말했다.

우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올 시즌 개인 최고 기록이자 세계 2위에 해당하는 2m 32를 넘으며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로마 다이아몬드리그 정상에 올랐다.

우상혁 선수는 7월 12일 모나코, 8월 17일 폴란드 실레지아, 8월 23일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리는 다이아몬드리그에 출전을 앞두고 있다.


안승순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노원, 바이오 메카 보스턴서 ‘열일 모드’

오승록 구청장 ‘S DBC’ 조성 속도

난곡로 자투리 공간서 꽃 피는 ‘힐링 정원’

관악구민 참여한 ‘사계절 생생정원’ 동 특색 맞춰 2395㎡ 규모 15곳 조성

“침수 막아라” 빗물받이 싹 뚫은 은평[현장 행정]

김미경 구청장, 수해 예방 총력전

“헌신에 감사”… 보훈 가족 보듬은 강동

호국보훈의달 맞아 200명 초청 행사 표창 수여·감사 편지 낭독·식사 제공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