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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 F&B가 치즈 함량을 6.31%로 높인 어육 소시지 ‘친친’을 선보였다. 얇게 만들어 어디서나 먹을 수 있고, 위 뚜껑을 여는 방식이라 개봉도 편리하다.380∼760g에 3800∼7350원.

하나코비는 음식 보관용기는 물론 식탁에서 그릇처럼 사용될 수 있는 원터치 개폐 방식의 밀폐용기 ‘락앤락 터치’를 선보였다. 전자레인지에 용기 그대로 넣을 수 있고, 김치를 담아도 냄새가 배거나 착색되지 않는다고 회사측은 밝혔다.4500∼1만원.

애경은 가슴·목 등에 난 여드름을 다스려주는 ‘에이솔루션 후레쉬 클리어 바디 스프레이’를 내놓았다. 손이 잘 닿지 않는 부위에 사용토록 거꾸로 분사가 가능한 360도 스프레이 타입을 장착했다. 유황온천 성분을 함유, 모공 속 원인균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고 회사측은 설명.200ℓ들이 1만 5000원.

한국존슨은 마이크로칩이 내장된 미니 자동분사형 방향제 ‘퍼핑’을 출시했다. 사람이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0.04㎎을 정확하게 측정, 분사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향이 처음에는 강하지만 점점 약해지는 기존 방향제의 단점을 개선했다.1만 2000원.

LG생활건강은 정제형 포장으로 효율성을 높인 세탁세제 ‘테크 탭스’를 내놓았다.1회 세탁에 필요한 양을 알약과 같은 형태로 정제, 개별 포장했기에 계량할 필요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24회분(1㎏) 5500원.

롯데아사히주류는 얼려서 먹는 ‘후로즌 칵테일’(Frozen Cocktail)을 수입 판매한다. 보드카와 아이스크림을 합친 것으로 딸기 맛 ‘스트로베리 다이키리’와 오렌지 맛 ‘스크류 드라이버’ 2종류. 길거리에서 먹기 간편하다.120㎖들이 2500원.

풀무원은 국산 해산물과 야채로 만든 ‘풀무원 천연양념김치’를 출시했다. 인공화학조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국산 배추에 다시마 등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로 만든 천연양념을 넣어 김치 고유의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살렸다고 회사측은 설명.2.5㎏ 1만 3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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