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코비는 음식 보관용기는 물론 식탁에서 그릇처럼 사용될 수 있는 원터치 개폐 방식의 밀폐용기 ‘락앤락 터치’를 선보였다. 전자레인지에 용기 그대로 넣을 수 있고, 김치를 담아도 냄새가 배거나 착색되지 않는다고 회사측은 밝혔다.4500∼1만원.
●애경은 가슴·목 등에 난 여드름을 다스려주는 ‘에이솔루션 후레쉬 클리어 바디 스프레이’를 내놓았다. 손이 잘 닿지 않는 부위에 사용토록 거꾸로 분사가 가능한 360도 스프레이 타입을 장착했다. 유황온천 성분을 함유, 모공 속 원인균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고 회사측은 설명.200ℓ들이 1만 5000원.
●한국존슨은 마이크로칩이 내장된 미니 자동분사형 방향제 ‘퍼핑’을 출시했다. 사람이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0.04㎎을 정확하게 측정, 분사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향이 처음에는 강하지만 점점 약해지는 기존 방향제의 단점을 개선했다.1만 2000원.
●LG생활건강은 정제형 포장으로 효율성을 높인 세탁세제 ‘테크 탭스’를 내놓았다.1회 세탁에 필요한 양을 알약과 같은 형태로 정제, 개별 포장했기에 계량할 필요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24회분(1㎏) 5500원.
●롯데아사히주류는 얼려서 먹는 ‘후로즌 칵테일’(Frozen Cocktail)을 수입 판매한다. 보드카와 아이스크림을 합친 것으로 딸기 맛 ‘스트로베리 다이키리’와 오렌지 맛 ‘스크류 드라이버’ 2종류. 길거리에서 먹기 간편하다.120㎖들이 2500원.
●풀무원은 국산 해산물과 야채로 만든 ‘풀무원 천연양념김치’를 출시했다. 인공화학조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국산 배추에 다시마 등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로 만든 천연양념을 넣어 김치 고유의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살렸다고 회사측은 설명.2.5㎏ 1만 3000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