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별·밤하늘도 관광자원”… 지자체들 지역 특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경기도 유일 세컨드홈 특례 적용… 연천은 인구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나주 영산강 정원, 국가정원화 속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자율주행버스 우회전 안정적… “승차감 테슬라 능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석선장 무안 산낙지 먹고 쾌유하세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삼석군수 산낙지·편지 전달

전남 무안군이 2일 석해균 삼호주얼리호 선장에게 무안 앞바다에서 잡은 싱싱한 산낙지를 전달했다.


연합뉴스

석 선장이 전날 언론 인터뷰에서 “산낙지가 먹고 싶다.”고 밝힌 것을 보고, 서삼석 무안군수가 KTX 편으로 산낙지 20마리와 건강회복을 바라는 편지를 함께 보낸 것.

서 군수는 “의식을 차려서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고맙다.”며 “기력을 잃은 소가 먹으면 벌떡 일어난다는 산낙지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쾌유를 기원했다. 이어 “건강을 되찾아 무안에 오면 언제든지 맛 좋은 회와 산낙지를 성심껏 대접하겠다.”고 전했다.

선물을 받은 석 선장은 크게 웃으며 감사를 표시했고, 부인 최진희씨도 “신경을 써주셔서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아주대병원은 몸상태가 나아진 석 선장을 중환자실에서 13층 VIP 일반병동으로 옮겼다. 주말에는 팔, 다리 등 3군데 골절 부위에 대한 추가 수술 및 치료에 들어갈 예정이다.

무안 최종필기자 choijp@seoul.co.kr
2011-03-03 11면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