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체납 그만”… 가택수색 나선 강남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AI 포토존·안내 로봇… 강남구 ‘국민행복민원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악, 중소벤처진흥원 세워 창업 지원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중랑 ‘유아숲 가족축제’ 19일 열린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100일 동안 노래 한 곡에 맞춰 춤 동작 선보인 남성 ‘화제’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100일 동안 같은 음악에 맞춰 춤 동작을 선보인 남성이 화제다.


지난 5일 영국 일간지 미러 등 외신들은 최근 유튜브에 게재된 ‘100일간의 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소개했다. 이 영상 속에 등장하는 남성은 본인이 작성한 버킷리스트(bucket list: 죽기 전에 해보고 싶은 일을 적은 목록) 중 하나를 실행에 옮긴 것이라며, 눈길을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에선 영국 출신의 밴드 자미로콰이(Jamiroquai)의 히트곡 ‘캔드 히트’의 시작과 함께 한 남성이 등장한다. 이 남성은 음악에 맞춰 천천히 리듬을 타며 몸을 가볍게 흔들기 시작한다. 이후 코믹한 표정과 동작까지 선보이며 영상에 재미를 더한다.

100일 동안 촬영된 영상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만큼 남성의 춤 동작은 일정하다. 또한 매번 마술처럼 변하는 의상 또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체로 “집념이 대단하다”, “흥미로운 영상이다”와 같은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지난 3일 유튜브에 게재된 해당 영상은 현재 28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영상=ProjectOneLif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