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무신사 손잡고 ‘K패션 브랜드’ 100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강북구, 기록물 망가지고 사라질 가능성 차단…영구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노원 X-TOP, 익스트림스포츠 강습프로그램 운영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서대문 연희숲속쉼터 ‘벚꽃 축제’ 안전 개최 준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브로콜리 함께 먹을래?’ ‘겨울왕국’ OST 개사 이색 영상 인기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 겨우내 국내 극장을 뜨겁게 했던 ‘겨울왕국’은 애니메이션 최초로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을 만큼 대단한 인기를 누렸다.

특히 ‘겨울왕국’의 OST인 ‘렛잇고(Let It Go)’와 함께 ‘같이 눈사람 만들래?(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와 같은 곡들은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영화 못지않은 인기를 누렸다. 또 OST를 활용한 각종 패러디 영상들은 최근까지도 쏟아지며 겨울왕국에 대한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자녀들에게 브로콜리를 먹자는 취지로 겨울왕국 OST를 개사해서 노래를 부른 가족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텔레그라프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홀더니스 가족이 만든 영상을 소개했다. 이 영상에서 겨울왕국의 OST ‘같이 눈사람 만들래?(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를 패러디해 아이가 브로콜리를 먹도록 시도했다고 설명했다.

영상을 보면 여자 아이 롤라는 자신의 남동생 펠 찰스에게 부모들이 기대하는 마음처럼 “너 브로콜리 먹고 싶지 않니, 함께 먹을래?”라는 방식으로 개사한 노래를 확인할 수 있다.



텔레그라프는 가족이 개사해서 부른 이 노래는 어색하지 않게 잘 만들어졌으며 브로콜리와 야채들을 먹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데 성공적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 가족은 지난 2013년에도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의 ‘마이애미’곡을 이용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영상을 제작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사진 영상=VisitTheGreenroom

문성호PD sung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설 연휴 편안히”… 명절 종합대책 세운 중구

저소득 4000가구 위문품비 지급 민생·안전 등 네 분야 행정력 집중

양천구청장 4년째 직통 문자 민원… 총 1151건

접수 확인 즉시 관련 부서에 알려 담당자가 현장 찾거나 대안 제시 이기재 구청장 “작은 불편도 해소”

강동 ‘공직자 자율적 내부통제’ 총리 표창

행정 오류·비리 막게 상시 업무 관리 ‘청렴 자기진단표’ 모든 직원이 점검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