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골목형상점가’ 100개소 신규 지정…온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시, 외국인 관광객 택시 바가지요금 뿌리 뽑는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3년간 5만 129회 ‘현장행정’… 소아청소년 진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폭염에도 노원구는 쉼터·힐링냉장고로 ‘안전 최우선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오늘의 포토] 나인뮤지스 경리, 란제리 화보 공개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의 매혹적인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24일 패션 메거진 ‘더 셀러브리티’는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속옷 브랜드 솔브와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들을 혼합한 란제리 룩 콘셉트 화보로 아름답고 우월한 몸매를 과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5시간이 넘는 긴 촬영에도 즐겁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경리는 콘셉트 시안을 꼼꼼하게 검토하며 ‘모델돌’에 걸맞게 멋진 포즈와 비주얼을 만들어 냈다”고 덧붙였다.





화보에서 경리는 물랑루즈의 뮤지컬 배우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이미지부터 사랑스러운 핀업걸과 고혹적인 팜므파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소화했다.

이번 경리의 화보는 ‘더 셀러브리티’ 9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지난달 2일 스페셜 앨범 ‘나인뮤지스 에스에스 에디션(9MUSES S/S EDITIO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다쳐’로 활동 중이다. 신곡 ‘다쳐’는 나쁜 남자의 모습에 마음을 다친 여자가 독하게 변해간다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으로 세련된 팝 사운드 댄스곡이다.



사진 영상=더 셀러브리티, 나인뮤지스 ‘다쳐’ 뮤직비디오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오세훈 “청렴 확산, 서울시 중요 과제”

오스트리아 빈서 청렴 정책 홍보 IACA와 지방정부 첫 업무 협약 한국문화원 주최 ‘서울 인 빈’ 참석

마을버스 안 다니는 곳곳에 성동 ‘성공버스’ 달려갑

왕십리·성수 등 필수 공공시설 연결 셔틀버스 통해 교통 사각지대 보완 호평 속 5월 日 이용객 1800명 돌파 정원오 구청장 “주민 교통복지 실현”

고생한 구청 직원들에게 커피·포상금 쏜 종로

민선 8기 3주년 기념해 ‘사기 진작’ 커피차 이벤트·AI 활용 성과 조명 정문헌 구청장, 현충원 참배 시간도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