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체납 그만”… 가택수색 나선 강남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AI 포토존·안내 로봇… 강남구 ‘국민행복민원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악, 중소벤처진흥원 세워 창업 지원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중랑 ‘유아숲 가족축제’ 19일 열린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신인가수 ‘와블’, 응팔OST 메들리 영상 공개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와블 ‘응답하라 1998’ OST 메들리 영상 캡처
슈퍼스타K5에서 풋풋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자매 ‘와블(이기림, 이푸름)’이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8’(이하 응팔)의 삽입곡을 메들리로 선보였다.

8일 정오 엠넷닷컴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와블은 동생 이푸름의 잔잔한 기타연주를 시작으로 자매만이 보여줄 수 있는 환상호흡을 과시했다.


오혁의 ‘소녀(원곡 이문세)’, 디셈버의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원곡 변진섭)’, 박보람의 ‘혜화동(혹은 쌍문동)(원곡 동물원)’, 이적의 ‘걱정말아요 그대(원곡 들국화)’, 김필의 ‘청춘(원곡 산울림)’을 이어 부르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 측은 “짧은 메들리 영상임에도 좋은 반응에 감사드린다”며 “지난 시간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수없이 연습하고 노력해온 만큼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와블은 이번 메들리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가요계 데뷔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영상=CJENMMUSIC Official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