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 상습정체 G밸리 교통체계 개선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문화예술인·주민 소통하는 강동 ‘문전성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사회적경제, 일상에 스며드는 강남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자연·예술 어우러진 문화정원 축제…도심 속 구로G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조달청, 철근 제조 중소기업 방문...조달현장 소통 확대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조달청, 철근 제조 중소기업 방문...조달현장 소통 확대


- 포항소재 ㈜화진철강 방문, 현장 목소리 청취 및 철근 수급 점검




 조달청(청장 임기근)은 4월 23일 민생현장 방문 일환으로 경북 포항시 소재 철근생산 업체인 ㈜화진철강(대표 김병수)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철근 수급 상황을 점검했다.





▶백승보 조달청 차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23일 포항시 소재 철근 생산업체인 (주)화진철강을 찾아 철근 제조 현장을 모니터를 통해 확인하고 있다.





▶백승보 조달청 차장(오른쪽) 23일 포항시 소재 (주)화진철강을 방문하여 철근 원자재를 살펴보고 있다.





▶백승보 조달청 차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23일 포항시 소재 철근 생산업체인 (주)화진철강을 찾아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진철강은 연간 1조 2500억원 규모의 철근 조달 시장 계약자 중 유일한 중소기업이다. 이 기업은 가열로에 친환경 설비를 도입하여 전력 생산과 온실가스 감축을 실현하는 등 기술 발전을 통해 공공조달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해 가고 있는 기업이다.




 ㈜화진철강 김병수 대표는 "철근 제품의 특성상 중견 및 대기업과 경쟁이 불가피하여 기술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정부의 제도적 지원이 필요하다"고 건의했다.




 백승보 차장은 "철근은 국민안전과 직결된 제품인 만큼 적기납품과 품질확보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한 뒤 "조달청은 품질과 기술력을 갖춘 중소기업이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고충을 세심히 살펴 공공조달 제도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건설환경구매과 김춘성 사무관(042-724-7068)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장애인 일자리 年 1만 2000개… “서울 위한 투

市 ‘장애인 일상 활력’ 5개년 계획

광진구, 3년 연속 ‘청년친화헌정대상 소통대상’ 수

청년들의 목소리를 정책에 꾸준히 반영한 소통행정

노원구, 추석맞이 고흥 직거래장터·전남 직거래장터

합리적인 가격에 산지 농축수산물 직송 귀농·귀촌 상담, 전통문화 체험, 시식행사까지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