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산단 37%가 노후… “재생사업 기준 낮춰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창업 청년과 지역이 동반 성장한다” 서울시 넥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1인 가구 고독사 없는 성동, 구민이 이끈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강서 운전매너·보행환경 수준 ‘엄지 척’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사이좋게 목욕하는 곰 세 마리 화제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곰 세 마리가 일렬로 앉아 사이좋게 서로를 씻겨주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이 지난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미국 애리조나 주 윌리엄스에 위치한 베리조나 동물원에서 포착된 해당 영상을 보면, 흑곰 세 마리가 마치 기차놀이를 하듯 일렬로 앉아 독특한 방식으로 목욕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앞발을 앞에 앉은 곰의 어깨에 올린 채 혀를 세심하게 날름거리며 앞 곰의 귀와 몸 구석구석을 닦아주고 있다. 이 모습을 지켜보는 구경꾼들은 “귀엽다”를 연발하며 탄성을 지른다.

약 41초 분량의 해당 영상은 지난달 유튜브에 게시된 이후 4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한편, 온라인 사진 공유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에서도 베리조나의 곰 여섯 마리가 일렬로 서로를 씻겨주는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진=Bearizona/인스타그램, 영상=Sylvie B/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