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체납 그만”… 가택수색 나선 강남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AI 포토존·안내 로봇… 강남구 ‘국민행복민원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악, 중소벤처진흥원 세워 창업 지원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중랑 ‘유아숲 가족축제’ 19일 열린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빨래건조대 매달린 고양이 구조하는 이웃주민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아파트 창문 밖 빨래건조대에 매달린 고양이를 구조하는 이웃주민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영상에는 러시아의 한 아파트 난관에 설치된 빨래건조대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려 있는 검은 고양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바로 아래층 창문에는 웃통을 벗은 두 명의 남성이 담요를 펼쳐 들고 있다. 남성 중 한 명이 장대를 이용해 고양이를 아래로 떨어뜨려 구조하려 한다. 하지만 고양이는 두 남자의 마음도 모른 채 울부짖으며 빨랫줄을 놓지 않는다.



잠시 후, 남성의 계속된 구조 노력에 고양이가 떨어지자 두 남성이 담요를 펼쳐 안전하게 고양이를 받는다. 두 남성이 고양이를 담요에 포개 담은 후에야 안도하는 표정을 짓는다.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남성에게 박수를”, “고양이를 구조해서 다행이네요”, “감동을 주는 영상이네요” 등 칭찬 일색의 댓글을 달았다.


사진·영상= Животные, кошки, собаки, котята, щенки и другие. Animals. Kitten, cats and more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