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체납 그만”… 가택수색 나선 강남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AI 포토존·안내 로봇… 강남구 ‘국민행복민원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악, 중소벤처진흥원 세워 창업 지원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중랑 ‘유아숲 가족축제’ 19일 열린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단 1초 만에 사냥감 제압한 표범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BelgeselTube TV, 유튜브 캡처

공격과 동시에 사냥감을 낚아채는 표범의 놀라운 사냥 실력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지난달 20일 유튜브 BelgeselTube TV 채널에 ‘표범의 완벽한 가젤 사냥’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초원에서 풀을 뜯는 가젤들을 노리는 표범 한 마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녀석은 배를 땅에 붙이다시피 기어서 가젤들이 있는 쪽으로 접근한다. 조심스럽게 풀숲에 몸을 숨긴 표범은 한참 동안 공격할 기회를 엿본다.


잠시 후, 표범이 전광석화와 같은 속도로 가젤 한 녀석을 덮쳐 즉시 제압에 성공한다. 매복 시간을 빼면, 공격에 걸린 시간은 불과 1초 남짓. 녀석의 날렵한 공격에 빠른 발을 자랑하는 가젤이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탄성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이번에 표범의 사냥감이 된 가젤은 아름다움과 우아함의 의미를 지닌 아라비아어 가젤에서 유래한 동물로 무리를 지어 산다. 톰슨가젤, 그란트가젤 등이 잘 알려졌으며, 무엇보다 달리는 속도가 빠르고 생김새가 우아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 영상=BelgeselTube TV

영상팀 seoultv@seoul.co.kr

☞ 사자 몰이사냥의 정수...멧돼지의 최후

☞ 실연당한 야생 코끼리 차량 15대 부수며 화풀이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