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도시’ 은평구, 교통문화지수 3년 연속 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건강한 노후 지켜 주는 성동… ICT로 어르신 맞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강남 “30년 넘은 사회복지관 2곳 리모델링”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용산 ‘전문가 무료상담실’로 구민 권익 지킨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김태경 의장 ‘시흥시 전국가요제’ 응원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김태경 시의회 의장이 은행동 비둘기공원 야외특설무대에서 열린 시흥시 전국가요제에서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시흥시의회 제공
경기 시흥시의회가 은행동 비둘기공원 야외특설무대에서 열린 시흥시 전국가요제에 참석했다.

지난 26일 17번째 열린 시흥시 전국가요제는 대중문화 발전과 신인가수 발굴, 육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무대에서는 본선 참가자 8개팀이 수준급 가창력을 뽐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같은 날 오후에는 실버아이TV의 가요TV 공개방송이 열려 가수들의 축하공연으로 행사장을 달궜다.

이날 행사에는 김태경 의장을 비롯해 송미희·안돈의·박춘호·홍헌영·이금재 의원과 시민 1000여명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 의장은 축사에서 “열일곱 번째 열리는 시흥시 전국가요제는 시민들에게도 즐거운 축제의 장으로 기억된다”며 “저를 포함한 14명의 시의원들이 시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명선 기자 mslee@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