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무사증 제도 첫 입국자 맞이
- 인도네시아 관광객 유치 확대와 양국 간 관광교류 활성화의 첫걸음
□ 법무부(장관 정성호)는 2026. 6. 22.(월) 인천국제공항에서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무사증 제도」 시행 이후 첫 입국자를 맞이하였습니다.
이번에 입국한 관광객들은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무사증 제도를 이용한 첫 입국자로, 법무부와 인천공항출입국·외국인청 관계자들의 따뜻한 환영을 받으며 대한민국 여행의 첫 일정을 시작하였습니다.
[※ 상세내용 첨부파일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