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체납 그만”… 가택수색 나선 강남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AI 포토존·안내 로봇… 강남구 ‘국민행복민원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악, 중소벤처진흥원 세워 창업 지원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중랑 ‘유아숲 가족축제’ 19일 열린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바다속에서 다이버 공격하는 거대 물고기 포착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바다 속에서 거대 물고기가 스킨스쿠버 다이버에게 일격을 가하는 순간이 포착돼 화제다.

호주에서 촬영된 1분 분량의 영상은 지난 27일 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현재 6만이 넘는 조회수와 800여개의 댓글이 달리며 누리꾼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에는 사람보다 큰 물고기가 스킨스쿠버 다이버와 마주보고 있는 것으로 시작한다. 다이버가 손으로 물고기의 입을 만지며 다정하게 교감을 나누는 모습처럼 보인다.



잠시 후 다이버와 촬영자가 좀 더 멋진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촬영 위치를 손동작으로 조율한다. 그런데 물고기도 카메라 위치가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것일까?, 화가 난 듯 갑자기 다이버의 배를 가격하고 도망간다.

물고기의 돌발행동에 당황한 다이버는 물고기에게 주먹을 날리며 보복하는 데 그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거대한 물고기 정체가 궁금하다”, “촬영 콘셉트가 마음에 안 들었나” 등의 재미있는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공개된 영상은 촬영장소와 날짜 등 정확한 정보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