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체납 그만”… 가택수색 나선 강남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AI 포토존·안내 로봇… 강남구 ‘국민행복민원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악, 중소벤처진흥원 세워 창업 지원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중랑 ‘유아숲 가족축제’ 19일 열린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그랜드캐년의 엄청난 급류에 보트 전복되는 순간 포착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급류가 흐르는 강에서 래프팅을 즐기던 사람들이 탄 보트가 거꾸로 뒤집히는 위험한 순간이 포착됐다.


최근 영국 메트로가 소개한 아찔한 사건은 미국 애리조나 주의 콜로라도 강에서 발생했다.



지난달 7일(현지시간) 그랜드캐년의 한 협곡에 젊은 남녀 무리가 레프팅을 즐기러 왔다. 영상을 보면 엄청난 속도로 흐르는 급류는 한 눈에 봐도 누런 흙탕물로 뒤덮혀 위험해 보인다. 이들은 거친 급류를 별로 개의치 않는 듯 두 척의 보트에 나눠 타고 내려가고 있다.

얼마후 앞서 내려가던 흰색 보트가 급류에 휩쓸리며 뒤집어 졌고, 보트위에 탄 두 명의 남녀가 흙탕물 속으로 빠지는 아찔한 상황이 벌어졌다.

이 장면은 피해 보트를 뒤따르던 다른 보트를 탄 일행 중 한 명의 안전모에 장착된 헤드캠(Headcam)에 의해 고스란히 촬영됐다.



다행히 뒤따라오던 일행들이 신속히 물에 빠진 이들을 구조하며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자칫 잘못하면 생명을 위협하는 큰 사고로 이어질 뻔한 순간을 보여준다.

사진·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