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내년 예산안 51조 5060억… ‘동행·안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5000가족 유아차 밀고 서울 도심 달린다…내달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성동구, ‘성공버스’ 노선 4개로 확대…성동 전역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강서 안양천 진입 경사로로 편히 걸어요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탕웨이가 맡았던 ‘색계’의 실제 주인공 사진 공개 “싱크로율 100%, 캐스팅의 승리다”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위:’탕웨이, 영화 ‘색계’의 한 장면. 아래:실제 모델 사진’,피아오루어무 감독 웨이보)
탕웨이 도플갱어’

 영화 ‘색계’에서 탕웨이가 맡았던 ‘왕치아즈’의 실제 모델이 화제를 낳았다.

 ‘색계’의 조형과 미술 디자인을 담당했던 피아오루어무 감독은 6일 자신의 웨이보에 “영화 ‘색계’의 실제 모델입니다. 영화 속 왕치아즈는 이 오래된 사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모자를 쓴 한 여성이 창가에 앉아 커피 잔을 든 채 앉아있는 옆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 여성은 ‘색계’ 속 탕웨이의 패션뿐만 아니라 분위기까지 빼닮았다.


 ‘색계’는 중국 출신 작가 장아이링의 소설 ‘색, 계’를 밑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다. 1930년대 상하이 사교계의 꽃으로 불리던 국민당 정보원 정핑루(1918~1940)의 삶을 담았다.

 탕웨이 ‘색계’ 실제 모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탕웨이 색계 실제 모델, 진짜 닮았어” “탕웨이 색계 실제 모델, 조형 미술 감독의 대단하네” “탕웨이 색계 실제 모델, 진짜 환생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지구촌 청년 행동 약속, 은평서 결실”[현장 행정

IFWY 폐막식에 선 김미경 구청장 5개월 대장정… ‘은평선언문’ 채택 “미래 변화 꾸준히 노력하자” 당부

종로 공동 패션브랜드 ‘일루셀’ 가을 신제품 출시

“봉제 업체 일감 연결…역량 강화”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