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무신사 손잡고 ‘K패션 브랜드’ 100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강북구, 기록물 망가지고 사라질 가능성 차단…영구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노원 X-TOP, 익스트림스포츠 강습프로그램 운영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서대문 연희숲속쉼터 ‘벚꽃 축제’ 안전 개최 준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리한나, 속옷 입은 사진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유가?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Rihanna Instagram
속옷 입은 사진 게재한 리한나.

미국 팝가수 겸 배우 리한나(Rihanna)의 인스타그램 사진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23일(현지시간) 리한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badgalriri에 섹시한 포즈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리한나는 탑리스 차림으로 빨간색 팬티와 검정 스타킹, 벨벳 장갑, 하이힐을 신은 채 침대에 엎드려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리한나가 이러한 도발적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이유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자신의 란제리 라인 ‘새비지 X펜티’(savage xfenty) 세일을 홍보하기 위해서다. 그녀는 “우리는 이번 시즌 착한 애 혹은 나쁜 애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방금 전, ‘새비지 X펜티’는 모든 사람들의 선물 쇼핑을 도울 최고의 선물 가이드를 오픈했다. SavageX.com을 방문해 제한된 시간 동안 모든 제품에 대해 50% 할인을 받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현재 리한나의 사진은 하루 만에 379만 1500여 건의 좋아요를 기록 중이다.

사진= Rihanna Instagram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설 연휴 편안히”… 명절 종합대책 세운 중구

저소득 4000가구 위문품비 지급 민생·안전 등 네 분야 행정력 집중

양천구청장 4년째 직통 문자 민원… 총 1151건

접수 확인 즉시 관련 부서에 알려 담당자가 현장 찾거나 대안 제시 이기재 구청장 “작은 불편도 해소”

강동 ‘공직자 자율적 내부통제’ 총리 표창

행정 오류·비리 막게 상시 업무 관리 ‘청렴 자기진단표’ 모든 직원이 점검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