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박상구 서울시의원 “강서유통단지 내 고객지원센터 건립…상권 활성화 기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강서유통단지 내 고객지원센터가 건립된다.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박상구 의원(더불어민주당·강서1)은 “15일 서울시 특교로 화곡2동 강서유통단지 고객지원센터 건립을 위한 4억 원이 교부된다”고 밝혔다.

고객지원센터 건립은 활성화 사업과 함께 시행되는 것으로 유통단지 내 고객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 및 관리해 상권 활성화를 이루고자 2019년부터 차근차근 진행돼 왔다. 고객지원센터는 국회대로에 건립되며, 지하1층 작은도서관, 지상1층 상품전시실, 고객쉼터, 지상2층 다목적실, 지상3층 소회의실, 지상4층 조합사무실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된다. 국비 12억 원, 시비 4억 8천만 원 등 26억 원의 예산이 투입됐으며, 이번 특교금 4억은 건축자재 비용 상승에 따른 예산 부족분을 채우게 될 예정이다.

박상구 의원은 “강서유통단지 내 고객지원센터가 건립되면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편의가 증진돼 상권이 보다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건립을 위해 정책을 세우고 예산이 지원될 수 있도록 힘써온 만큼 원활히 완공될 때까지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