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공항 건설 협력 강화… 대구시·中 청두시 합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 지하철 ‘광천터미널선’ 7.7㎞ 신설에 속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실종 13일 만에 건설사 대표 주검으로… ‘새만금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이상 기후·중국 어선 불법 남획에… 동해안 오징어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구로구, 우수 기술 보유한 중소벤처기업 판로 확대 돕는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 구로구청사 전경.
구로구 제공



서울 구로구가 우수한 기술과 제품을 보유한 중소벤처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구로구는 벤처기업협회와 함께 지역 중소벤처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맞춤형 마케팅 사업을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구는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유망 기업을 발굴해 온라인 홍보부터 일대일 컨설팅, 홍보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 제품 품평회 등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다양한 유통 채널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해 판로를 다각화하고, 지원 후 매출 조사 등 사후 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구로구에 사업체를 둔 혁신 기술 보유 기업 및 혁신 제품 제조·유통 기업 10곳이다. 오는 30일까지 모집하며 벤처기업협회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문헌일 구로구청장은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이 어려운 경영 여건을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판로 확대 지원을 비롯한 지역 기업의 애로 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희선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