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전역을 운세권으로’…서울시 지하철역사 운동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외국인 노리는 ‘택시 바가지’… 서울, 영문 영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용산구 종합행정타운 민원실, 힐링정원으로 재탄생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동작구, 저소득층 건강보험료 지원사업 ‘10년 연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우리들 앨범] 애독자 3명 뽑아 ‘선물’ 드립니다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아빠 사랑해요
아빠 사랑해요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멋진 사진이 만들어졌어요.아빠와 함께 수영장에 갈 수 있게 돼 딸이 너무 기뻤던 모양입니다.그런데 아무래도 우리 딸은 엄마보다 아빠를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박세우·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두 살배기의 다양한 표정
두 살배기의 다양한 표정
우리 아이에게는 탤런트 기질이 많은 것 같아요. 여러장의 사진을 찍어도 표정은 전부 달라요. 이제 두 살이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죠.(양승금·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핫도그 대왕
핫도그 대왕
핫도그를 들고 지그시 바라보는 표정이 입에 넣기 전 먼저 눈으로 맛보려는 것 같네요. 우리 아들은 핫도그를 아주 좋아한답니다.(김선미·부천시 원미구 원미2동)



빈 깡통 놀이
빈 깡통 놀이
아이들의 창의력은 정말 놀랍습니다. 어떤 물건이라도 장난감으로 만들어 버리죠. 다 마시고 남은 빈 캔을 가지고서도 아이들은 재밌게 놀 수 있답니다.(박남규·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관산동)



한 입만 줘
한 입만 줘
두 아이가 똑같이 생겼죠. 하지만 쌍둥이는 아니에요.7개월된 원숭이띠 친구랍니다. 아이들 덕에 엄마들도 좋은 친구가 됐지요. 이가 먼저 난 진영(오른쪽)이가 사과를 먹는 것을 보고 희열(왼쪽)이도 먹고 싶은 모양이네요.(류미자·서울시 강북구 수유5동)



과학 꿈나무
과학 꿈나무
구슬에 손을 대자마자 신기하게도 전류가 흐르네요. 아이들도 너무 재밌어합니다.(강진희·경기도 시흥시 장현동)



누드모델?
누드모델?
벗은(?)몸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시선이 예사롭지 않은 것 같아요. 이러다가 우리 아들 누드모델로 데뷔하는 것 아닌가 몰라요. 사실은 목욕하기 위해 벗었답니다.(김영희·서울시 용산구 산천동)



꼈어요
꼈어요
의자 밑에 들어갈 때는 쉬웠는데 나갈 때는 맘대로 되지 않는 모양입니다. 녀석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이네요.(박은영·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독자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매주 금요일 서울신문 수도권 섹션 ‘서울 인’에 실리는 ‘우리들 앨범’에 계속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우리들 앨범’은 독자와의 새로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통로입니다. 생활 속에서 포착한 진솔한 삶의 모습과 여유가 담긴 사진에 간단한 설명과 이름·주소를 함께 적어 보내 주십시오. 매주 3명씩을 뽑아 건강 보조식품 ‘아이 클로렐라’ 세트를 선물로 보내 드립니다.

접수 디지털 사진은 이메일(album@seoul.co.kr), 인화 사진(크기 4×6인치)은 서울신문 편집국 사진부(우 100-745 서울 중구 태평로 1가 25번지)

문의 서울신문 편집국 사진부 (02)2000-9242

선물 받으실 분 박세우·박남규·류미자

협찬 대상 WelLife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골목상권부터 전통시장까지…” 광진구, 지역경제 활

광진사랑상품권·공공배달앱 상품권 발행… 지역 소비 촉진

서대문구 동주민센터 비전공유회…“현안 사업 쟁점 토

19일 충현·천연동 시작…27일 북가좌 1·2동까지 동별 최대 현안 사업 주제로 쟁점 토론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