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 희망 생겼어요”… 서울 ‘통합돌봄’ 내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새해맞이 글로벌 카운트다운… 중구 명동스퀘어에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신길 책마루 문화센터 준공’…올해 영등포구 뜨겁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하 안전은 선제 대응”…성북구, 주요 도로 밑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맥컬리컬킨 근황, ‘나홀로 집에’ 당시와 비교했더니..‘같은 사람 맞아?’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맥컬리컬킨 근황
맥컬리컬킨 근황이 화제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영화 ‘나홀로 집에’의 케빈으로 유명한 맥컬리 컬킨이 피자를 먹는 모습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맥컬리 컬킨은 4분 28초 분량의 이번 영상에서 종이봉투에서 피자 한 조각을 꺼내 다 먹어치운 뒤 “나는 맥컬리 컬킨이다. 피자를 다 먹었다. 피자, 뉴욕”이라고 말했다.

앞서 그는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 ‘나홀로 집에’ 시리즈에서 피자를 유난히 좋아하는 케빈 역을 맡아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맥컬리컬킨 근황을 접한 네티즌은 “맥컬리컬킨 근황..‘나홀로 집에’ 케빈 맞아?”, “맥컬리 컬킨 근황, 귀여운 모습은 어디로?”, “맥컬리 컬킨 근황, 밀라 쿠니스랑 헤어지고 많이 변한 것 같다”, “맥컬리컬킨 근황..수염 때문인 듯”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맥컬리 컬킨은 지난 2011년 밀라 쿠니스와 결별한 이후 약물 중독설에 휩싸였으나, 최근 새 여자친구 조단 레인 프라이스와 데이트하면서 마약을 끊고 새 삶을 시작하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서울신문DB (맥컬리컬킨 근황)

연예팀 ch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외로움 없는 서울’ 시즌2는 중장년 마음 돌봄

1주년 간담회서 성과 공유…오세훈 “누구도 외롭지 않은 도시 실현”

쿠바에서 온 독립유공자 후손 ‘서대문 나눔 1%의

주닐다씨, 구 지원으로 음식점 운영 “독립운동의 뜻 이어받아 나눔 실천”

서초노인대학, 배움에 대한 열정 ‘감동’

87세 어르신 등 109명 졸업식

광진구, ‘주민소통’으로 동서울터미널 임시운영 해법

테크노마트·기존부지 활용으로 주민 우려 해소 김경호 구청장 “주민 소통이 갈등 해결의 열쇠” 오신환 당협위원장과 서울시장 면담도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