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생 학교에서 아침 먹자… 김동연이 김은혜 공약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노량진역 주변을 뉴욕 허드슨 야드처럼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농가소득 안정화’ 씨 뿌린 인제… 농업 위기 속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남창진 서울시의원 지하철 9호선 방이사거리역 공사현장 방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남창진 의원(송파2)은 30일 관계자들과 함께 지하철 9호선 방이사거리역 공사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진행현황 및 안전점검 등을 실시했다.

남창진 서울시의원(가운데)이 30일 지하철 9호선 방이사거리역 공사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지하철 9호선 방이사거리역은 올해 10월 개통 예정인 곳으로 지난해 12월부터 시범 운행을 실시하고 있다.

남 의원은 현장방문을 통해 “10월 개통예정일까지 차질 없이 공사가 완료될 수 있기 바라며, 특히 많은 시민이 이용하는 기반시설인 만큼 안전과 관련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줄 것”을 당부했다.

이와 함께 남 의원은 지상도로변 공사로 인해 통행에 불편을 겪는 주민들을 위해 지상 보행자의 안전사고 방지와 민원해결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해줄 것을 당부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중랑 면목7동 주민센터, 42년 만에 재건축

류경기 구청장, 지난달 착공식 행정·복지·문화 복합청사로

김동연, 취임식 없이 재난·비상경제 대응조치로 업무

‘경기도 비상경제 대응조치 종합계획’ 1호 결재

“필요할 때 옆에서, 눈비 맞으며 손잡은 화천군수

최문순 강원 화천군수 발전 계획 남은 30% 4년 간 완수 대학생 무상교육·노인 복지 강화 산천어축제, 개최 전제로 구상 중 부대 이전 부지에 산단 유치 협의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