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미미삼’ 아파트 재건축… 6700가구 주거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관악구민 숙원 ‘낙성대 축구전용구장’ 조성 순항…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힙당동’ 명소 꽉 채운 플레이맵… 더 힙해진 중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아이들이 만들고 아이들과 크는 ‘아동친화도시 송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임신 5개월 사진 공개해 팬들 놀라게 한 호주 모델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임신 5개월째의 사진을 SNS에 공개해 팬들을 놀라게 한 호주 모델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호주 퀸즐랜드주 골드코스트 출신의 모델 겸 인스타그램 스타 한나 폴리테스(Hannah Polites·27).

한나는 지난 2016년 딸 이발리아 출산 후, 9주 만에 뱃살 하나없는 완벽한 S라인 사진들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최근 한나는 둘째 임신 상태의 몸 변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고 있어 또 한 번의 이목을 끌고 있다. 몸매를 위해서가 아닌 건강을 위해 평소 운동을 열심히 한다는 한나. 그녀는 임신 중에도 필라테스와 수영 등의 꾸준한 운동으로 일반 여성들과 비슷한 체형을 유지해 더 유명해졌다.

지난 14일 한나는 침대에 누워 임신 5개월이라고는 도저히 믿을 수 없는 배를 어루만지는 동영상을 올렸으며, 20일에는 딸 이발리아(Evaliah·3)와 풀장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22일에는 의자에 앉은 한나의 볼록 나온 배를 신기한 듯 쳐다보는 이빌리아의 사진을 공유했다.

한나는 지난 2017년 10월 지역일간지 골드코스트 불리틴을 통해 “아기에 관심이 없는 남성 팔로워와 사람들을 많이 잃었지만 내 페이지가 많이 바뀐 이후, 엄마들의 팔로워를 많이 얻었다”고 밝혔다. 현재 한나는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134만 명을 거느리고 있다.

사진= Hannah Polites 인스타그램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