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달호 서울시의원, 용답동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 지속적 관심

상권 활성화를 위한 지역 상인의 상생·협력 기반 마련을 위한 소통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김달호 의원(더불어민주당·성동구 제4선거구)은 지난 18일, 용답상가시장번영회 사무실에서 개최된 ‘용답동 상가시장번영회 상인대학 수료식’에 축사로 나서 상인들의 교육 수료를 축하하고 앞으로도 용답동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 사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용답상가시장번영회 수료생은 52명으로, 지난 6월 27일부터 총 4회에 걸쳐 교육을 이수했다. 주요 교육 내용으로는 시장 트렌드와 매출 증대 운영, 소셜마케팅 채널별 전략, 상품별 진열 기법, 고객 관리와 서비스 등으로 점포 운영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내용이었다.

김 의원은 상인대학 수료식에서 참여한 상인들의 수료를 축하하며 “기획경제위원회 소속 위원으로서 골목상권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용답동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 성동구, 신용보증 재단이 상인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성공적인 시범사업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후 신용보증재단 성동지점에서는 상권 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자영업클리닉 컨설팅, 시설개선, 특별보증 등을 11월까지 종합 지원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52세 윤석열과 결혼…김건희가 밝힌 러브스토리

또 다시 불거진 주가 조작 의혹…경찰청 “내사 대상 아냐”윤석열 검찰총장의 부인 김건희씨가 주가 조작 의혹으로 내사를 받았…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中企 살리는 금천, 40억 육성자금 융자

유성훈 서울 금천구청장

경제 살리는 광진, 1471억 조기 집행

김선갑 서울 광진구청장

이웃과 소통, 봉사도 함께

노현송 서울 강서구청장

전통시장 회식… 코로나 넘는 중구

서양호 서울 중구청장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