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상암, 가족 여가 공간으로 재창조”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신규 K패스 절반 이상 ‘경기패스’ 가입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8000원에 ‘세계 미식여행’… 19일 성북로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 관악구, 고독사 예방·위기가구 발굴 팔 걷었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임채철 경기도의원, 야탑고 교육환경개선사업비 5억 6200만원 확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임재철 경기도의원.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임채철 의원(더불어민주당·성남5)은 야탑고등학교 교육환경개선사업으로 5억 6200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야탑고 야구부는 학교 내 공간 부족으로 학교 별관 지하실을 활용해 헬스장과 락커룸으로 사용하고 있었으나 협소한 공간과 샤워실·화장실 등 인프라시설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아 부원들이 불편함을 호소해 왔다.

이번에 예산 확보로 야구부 헬스장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 화장실, 샤워시설, 냉난방시설, 휴게공간, 관리실을 추가 설치해 야구부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게 됐다고 임 의원은 설명했다.

임채철 의원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우수한 선수들을 배출한 야탑고등학교 야구부에 쾌적한 훈련공간을 마련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석면 제거와 노후한 책걸상과 칠판을 바꿔줄 수 있게 돼 뿌듯하다”며 “학생들이 학교에 자부심을 가지고 공부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늘 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