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접지역 뭉쳐 ‘관광벨트’로… 사업협력 앞장 선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수도권 9개 구간 철도 지하화 공약 질주… 지자체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지하차도 물 15㎝ 차면 통제… ‘부처 칸막이’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청라시티타워’ 내년 착공·2030년 완공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이숙자 서울시 기획경제위원장 “드라마어워즈 지원 통한 지구촌 화합 도모”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위원장 이숙자·국민의힘·서초2) 위원들이 22일 코로나 팬데믹 이후 2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서울드라마어워즈’ 축하연(여의도)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 위원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드라마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는 힘을 준 드라마 관계자와 수상자분들에게 감사하다. 서울드라마어워즈를 통해 지구촌 사람들이 화합하는 기회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서울시의회가 많은 관심과 지지를 보내겠다”고 축사를 전달했다.

이날 참석한 최민규(동작2), 김지향(영등포4), 장태용(강동4) 기획경제위원들도 “K-콘텐츠의 위상이 높아진 가운데 의미있는 행사에 함께해 기쁘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내 드라마 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기획경제위원들은 프랑스 루도빅 기요 문화참사관, 독일 하나 베커 서기관, 콜롬비아 후안 카를로스 카이사 대사 등과 서울시와의 경제, 문화 산업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추후 구체적 협력방안도 마련하기로 했다.



온라인뉴스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