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교육지원사업의 하나인 이 프로그램은 서울시 통합 민원전화 다산콜센터(120, 시외·휴대전화는 02-120)의 고객만족 전문강사인 엄상경씨가 교육을 맡는다.
프로그램에서는 사회 새내기 이미지 메이킹 전략, 호감 가는 첫인상 만들기, 새내기 메이크업 실습, 사례로 알아보는 패션코디 등을 알려준다.
총 11개 고등학교 2130명의 고3 수험생에게 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수험생들에게 생활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면서 “이번 프로그램의 반응과 성과를 분석한 뒤 내년부터는 대상자를 넓히고 맞춤형 교양강좌와 민원현장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여경기자 kid@seoul.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