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표 안심소득… 암투병 부모님 돌보는 청년 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해 농사 망치는 야생조수…제주 “피해 보상 신청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나주 주몽 드라마 세트장 ‘철거안’ 확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김경영 서울시의원, ‘2020 지방자치 의정 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김경영 의원(더불어민주당·서초구 제2선거구)은 10일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진행된 ‘2020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 대상’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20 지방자치 의정대상’은 서울기자연합회 주관으로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 각 분야별로 서울시민의 복지증진과 노블레스 오블리제를 실천하여 사회 공헌에 기여한 인물과 기관을 발굴해 심의를 통해 시상해왔다.

김경영 의원은 제10대 서울시의회 의원으로서 활발한 의정 활동을 통한 서울시정 발전과 서울시 복지 정책 개선을 통한 서울시민의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특히, 김 의원은 전반기 환경수자원위원회에서 활동하면서 서울시 물순환 정책에 대한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후반기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장애인 일자리 정책의 패러다임 전환을 당부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서울시 정책 개선을 위한 중간다리 역할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경영 의원(더불어민주당·서초구 제2선거구)은 “서울시민의 복지 증진과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서울시의원이라면 맡은 바 당연히 수행해야 하는 역할이다”라며, “시민의 행복을 위해 보다 노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써 소외계층 발굴과 정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