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움 없는 서울’ 만들자…서울시, 9개 기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올해를 빛낸 서울시 정책 뽑아주세요”…10대 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사물인터넷 활용… 빙판길 없는 종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김대중 기념사업에 진심 다하는 마포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신동헌 광주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다음 참여자 광주시 홍보대사인 최승경·임채원 부부 지목


신동헌 광주시장이 8일‘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캠페인에 동참,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이라는 피켓을 든 사진을 SNS에 올렸다. 광주시 제공
신동헌 광주시장이 8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국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됐으며 ‘안전괄호 포즈’를 취하는 사진을 촬영한 뒤 SNS에 올리고 다음 참가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 시장은 이날 박성수 송파구청장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신 시장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피켓을 든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렸다.

신 시장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시민 의식 함양이 필요하다”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작은 실천부터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신 시장은 다음 참여자로 광주시 홍보대사인 최승경·임채원 부부를 지목했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