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험 특채에도 외면… 가축방역관 어디 없소?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서울시, 재개발·재건축 ‘2종 7층’ 규제 풀고 25층 허용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16개국 특허 분석 691개 기술군 분리… mRNA 백신 개발에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오명근 경기도의원, 북한이탈주민 기부 의류품 전달식 참석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명근 도의원(더불어민주당, 평택4)은 13일 YMCA 평택지부에서 명은희 전 평택시의원, YMCA 평택지부 소태영 사무총장과 함께 서평택패션타운이 기부한 의류 2000벌을 북한이탈주민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곽종석 서평택패션타운 대표는 “어렵지만 굳건한 의지로 대한민국에서 새로운 삶의 터전으로 자리 잡은 북한이탈주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작은 마음으로 의류를 기부하게 됐다”며 기부 취지를 밝혔다.

의류품 기부 및 전달식을 함께 추진한 오 도의원은 “고되고 어려운 일상에서도 묵묵히 성실하게 활동하는 북한이탈주민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한다”면서 “고향을 떠나 먼 타지에서의 외롭고 힘들지만 항상 사랑하는 마음으로 한국에서의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펼쳐 나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의정활동을 해오면서 북한이탈주민의 어려움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면서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있어서 북한이탈주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많이 본 뉴스

우리 지역 자랑볼거리 즐길거리교육&라이프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