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재정난에 주요 사업 축소·보류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부산오페라하우스 새달 2일 공사 재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기후동행카드 이용자 2만명…승용차 대신 대중교통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용산 이태원서 ‘앤틱&빈티지’ 봄 축제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박창순 경기도의원 경기우수보육프로그램 공모전-보육유공자 시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박창순 위원장(더민주·성남2)은 15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경기도 어린이집연합회 주최로 개최된 제2회 경기보육인대회에 참석하여 도 보육 교직원과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경기보육인대회에서는 도내 보육환경 개선과 영·유아 보육의 질 향상을 위해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우수 보육프로그램 공모전을 실시하여 총 489건을 신청받아 412건을 심사했다.

이 중 대상작품 1건과 각 분야별 최우수작품 3건을 선정하여 발표회 시간을 갖고 공모전 수상작품 106건과 보육유공자에게는 보건복지부장관, 경기도지사, 경기도의장 표창 등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 보육환경 발전에 기여한 관계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 박창순 위원장, 김용성(더민주·비례)·유영호(더민주·용인6) 도의원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박 위원장은 축사에서 “우리 영·유아들의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보육을 책임지고 있는 관계자분들의 열악한 근무여건과 어려움에 대해서도 도의회와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에서 더욱 세심한 관심을 갖고 다양한 지원 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