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접지역 뭉쳐 ‘관광벨트’로… 사업협력 앞장 선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수도권 9개 구간 철도 지하화 공약 질주… 지자체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지하차도 물 15㎝ 차면 통제… ‘부처 칸막이’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청라시티타워’ 내년 착공·2030년 완공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김태호 서울시의회 부위원장 “서울시태권도협회 정상화를 위한 개혁 이뤄져야“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특별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태호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강남4)은 서울시태권도협회(회장 강석한, 이하 서태협)가 관리단체 지정 이후 정상화를 위한 개혁안이 관철되어 다수의 회원이 요구하는 방향으로 서태협의 개혁이 이뤄져야 할 것임을 주장했다.

과거 서태협은 막대한 심사비를 특정인과 추종 세력들의 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한 점 등으로 인해 관리단체로 지정된 바 있다.

이후 서태협 회장으로 취임한 강 회장은 서울시와 서울시체육회의 지적사항 개선을 위한 서태협의 개혁방안을 제시하고 이행하면서 서울시체육회로부터 관리단체 해제 노력에 집중했다.

김 부위원장은 “서태협의 정상화는 모든 태권도인의 바람이며, 서태협의 개혁은 지금까지 실추된 태권도의 명예를 회복하는 첫걸음”이라면서, “서태협의 개혁을 위한 강 회장의 개혁방안은 긍정적인 모습이며, 이대로 개혁안이 관철되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부위원장은 서태협 이사회를 향해 “이사회는 서태협이 특정인의 사유화를 위한 단체가 아닌 회원 모두의 공익을 위한 단체임을 잊어서는 안 된다”면서, 서태협의 개혁과 미래를 위한 상식적이고 이성적인 판단을 할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김태호 부위원장은 서태협 이사진과 태권도인들을 향해 “지금은 서태협의 정상화를 위한 모든 태권도인의 지지가 필요한 시점”이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태권도의 실추된 명예를 회복하고 발전적인 미래를 위해 모든 태권도인이 서태협 개혁에 동참해 달라”고 호소했다.

온라인뉴스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