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표 안심소득… 암투병 부모님 돌보는 청년 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해 농사 망치는 야생조수…제주 “피해 보상 신청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나주 주몽 드라마 세트장 ‘철거안’ 확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김용일 서울시의원, ‘백련사 봉축 법요식’ 참석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자비와 평화가 온 누리에 가득하길 소망”
“서대문구민에게 힘과 위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백련사 봉축 법요식’에 참석한 김용일 의원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균형위원회 김용일 의원(국민의힘·서대문구4)은 지난 27일 불기 2567년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지역에 있는 백련사 봉축 법요식에 참석해 스님과 불자, 방문객들과 부처님의 가르침을 받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련사 봉축 법요식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약식 행사로 진행됐지만 이번 봉축 법요식은 3년 만에 마스크를 벗고 행사가 진행되어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이 참석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백련사는 백련산 서남쪽 끝자락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여러 행사를 통해 서대문구민들의 문화와 힐링의 명소가 되고 있다.

봉축 법요식에 참석한 김 의원은 자비와 평화가 온 누리에 가득하길 소망하며 시민과 구민의 평화와 평안함을 발원했다.

김 의원은 “불자가 아니어도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평화로우며 욕심을 버리고 소소하지만 행복한 경지에서 삶을 영위하길 바란다”고 소망하며 “이웃과 함께하며 온누리에 평화가 깃들어 평안한 가정이 되시길 기원한다”라며 마음을 전했다.

이어 김 의원은 “부처님 오신 날을 밝히는 연등처럼 서대문구에도 평화와 화합의 빛이 환히 비추기를 바란다”라며 “부처님의 가르침에 따라 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서대문구민에게 힘과 위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