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횡단선·난곡선 등 6개 철도 추진… 서울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3년 연속 우수 자치구…은평구, 서울시 동행센터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6월엔 중구 골목상권 투어 어때요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영등포가 바꾼 서울시 제도…재개발·재건축 전선 묻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Local] 대구, 도심 나무심기 본격화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대구시는 13일 2011년 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앞두고 도심 나무심기 사업을 본격화하기로 했다. 시는 내년에 114억원을 들여 도심 20여곳에 26만 2000그루의 나무를 심기로 했다. 이는 올해 나무심기 예산 35억 9000만원보다 크게 늘어난 것이다. 시는 월드컵경기장 및 선수촌 숙소 주변, 마라톤코스 주변 등 20여곳에 나무를 심을 계획이다. 육상선수권대회 선수촌이 들어서는 동구 안심지역 1.5㎞ 구간에 3만 4000여그루를 심고, 육상선수권대회 주경기장인 월드컵경기장 주변 범안로와 경기장 앞 유니버시아드로에는 1만 7000여그루를 심는다.

대구 한찬규기자 cghan@seoul.co.kr

2007-11-14 0:0:0 1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지구촌 미식 향연에 성북이 ‘북적’

‘세계음식축제 누리마실’ 성황

광진구, 전국 최초 ‘임산부 러닝’ 흥행 잇는 ‘유

14일 뚝섬한강공원서 2.3㎞ 코스 현장에서 영유아 예방접종 안내

구로 청소년 토론의 장 ‘그린나래’ 활짝

대의원회에 중고교생 100명 참여 청소년축제 슬로건 등 의견 공유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