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는 18일 주민을 대상으로 지역의 정체성과 역동성, 미래 비전을 담은 브랜드를 공모한 결과, 총 응모작 2104건에 대해 5차례 심의를 거쳐 ‘그레이트 광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 슬로건은 ‘고구려의 숨결로! 행복도시 광진!’으로 결정했다. 확정된 브랜드와 슬로건은 모든 공문서와 홍보물, 시설물 등에 반영돼 광진구의 이미지를 높이는 데 활용된다.
컬러는 녹색, 보라색, 파란색, 주황색 등 4색을 사용했다.
김경운기자 kkwoon@seoul.co.kr
2008-3-19 0:0:0 1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