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무신사 손잡고 ‘K패션 브랜드’ 100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강북구, 기록물 망가지고 사라질 가능성 차단…영구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노원 X-TOP, 익스트림스포츠 강습프로그램 운영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서대문 연희숲속쉼터 ‘벚꽃 축제’ 안전 개최 준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기 파리채에 혀 대기 내기하는 철없는 남성들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모기·파리 퇴치 장치인 전기 모기채에 혀 대기 내기를 하는 성인들의 영상이 화제다.

지난 19일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는 성인 남성이 전기 모기채에 들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특이한 점은 남성이 전기 모기채를 이용, 벌레를 잡으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모기채에 혀를 대려고 하는 모습이다.



순간적으로 2000∼4000V의 전류가 흐르는 전기 모기채에 혀 대기 내기를 한 것. 먼저 모기채를 든 파란색 옷 차림의 남성이 혀를 날름거리며 주저하고 있다. 주변 친구들의 성화에 남성이 혀를 대자 ‘딱’소리와 함께 남성이 고통스러워 한다. 친구들이 남성의 괴로움에 즐거워한다.

다음은 옆자리에 앉은 남성. 긴장은 배가 되고 용기를 복돋으려는 듯 남성이 양 뺨을 때린다. 남성이 혀를 모기채에 대려고 하지만 쉽사리 용기가 나지 않는다.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남성이 혀를 모기채에 대지만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 그의 모습에 친구들이 실소한다. 남성은 몇 차례 혀를 날름거린 후, 모기채에 혀를 댄다. 남성의 찌릿한 모습에 친구들이 환호와 박수를 보낸다.

한편 전문가들은 “전기 모기채는 테니스라켓 모양으로 최고 4400V의 전류가 흐르기 때문에 이와 같은 장난은 감전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사진·영상= CRASH CAR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설 연휴 편안히”… 명절 종합대책 세운 중구

저소득 4000가구 위문품비 지급 민생·안전 등 네 분야 행정력 집중

양천구청장 4년째 직통 문자 민원… 총 1151건

접수 확인 즉시 관련 부서에 알려 담당자가 현장 찾거나 대안 제시 이기재 구청장 “작은 불편도 해소”

강동 ‘공직자 자율적 내부통제’ 총리 표창

행정 오류·비리 막게 상시 업무 관리 ‘청렴 자기진단표’ 모든 직원이 점검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