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라 느낄 때 누른 숫자 ‘120’… 추석 외로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추석 연휴 경기도 박물관·미술관에서 만나는 10가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추석 연휴 ‘조리 중 화재’ 조심하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화문에서 ‘K 푸드 페스티벌 넉넉’ 추석 연휴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정준하, “식신로드2 맛집 협찬? 절대 없다” 원조먹방 프로그램의 자존심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식신로드2 정준하. 더팩트 제공
정준하, “식신로드2 맛집 협찬? 절대 없다” 원조먹방 프로그램의 자존심

방송인 정준하가 ‘식신로드2’ 음식점 협찬은 절대 없다고 말했다.

9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리츠칼튼호텔에서 K STAR ‘식신로드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정준하는 원조 먹방 프로그램인 ‘식신로드’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저희는 절대 맛집 협찬을 받은 적이 없다”고 전했다.

그는 “정말 맛있는 집을 찾아서 가는 거다. 심지어 전화까지 많이 오는데 절대 할 수 없다는 입장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준하는 “돈을 받고 음식점을 소개하는 일은 전혀 없다. 만약 그런 일이 발생한다면 내가 MC 옷을 벗겠다”라면서 “방송을 보시면 저희는 솔직하게 진솔하게 열심히 한다는 걸 느낄 수 있으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식신로드2’는 정통 맛집을 소개하는 시즌1에서 식도락 대결을 통한 종합 음식 버라이어티로 업그레이드됐다. 오는 17일 목요일 오후 9시 첫방송.

사진=더팩트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