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신동헌 시장, 광주시 1호 ‘꿈 지원단’ 위촉…응원 메시지 전달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신동헌(왼쪽) 시장이 24일 남선우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장으로부터 ‘광주시 1호 꿈지원단’으로 위촉장을 전달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광주시 제공

신동헌 경기 광주시장은 24일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의 꿈지원사업의 ‘광주시 1호 꿈지원단’으로 위촉됐다.

‘함께 찾아 드림(Dream)’은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취약계층 아동들이 꿈과 비전을 찾고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꿈지원단’은 지역사회 전문인들의 모임으로 아이들이 꿈을 찾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격려하고, 지역사회 내 소외된 아동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신 시장은 “여러분의 꿈과 미래를 응원합니다”라며 “광주시의 모든 아동들이 자신의 꿈을 갖고 실현하도록 응원한다”고 밝혔다.

남선우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장은 “신동헌 시장님의 동참이 광주시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며, “광주시의 협력과 관심에 힘입어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