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북권 대개조 추진 9개월…“직주락 혁신 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의 반짝이는 겨울을 만나보세요!”...서울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동작구 보라매역세권에 최고 29층, 775세대 아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관악, IoT 공유주차장 늘려 주차난 없앤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정경민 경북도의원, 설 명절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주푸른마을,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 방문해 위문품 전달 및 관계자 격려


지난 6일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한 정경민 의원. 경북도의회 제공
경북도의회는 설을 맞아 도의원과 의회사무처 직원이 일정별로 관내 구호·자선기관을 찾아 명절의 정을 나눴다.

정경민 의원은 지난 6일 도의회를 대표해 중증장애인 거주시설인 경주푸른마을과 경주시민의 복지플랫폼 역할을 하는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도의회에서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지난 6일 중증장애인 거주시설인 경주푸른마을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한 정경민 의원. 경북도의회 제공
이번 방문은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일선에서 주민의 복지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관계자와 입소자들에 위로와 격려를 전하고 함께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이날 정 의원은 “매년 복지시설 방문을 통해 미처 돌아보지 못한 소외된 이웃은 없는지 다시 한번 돌아보게 된다”라면서 “작은 정성이지만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이고, 나눔의 가치를 더해가는 따뜻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