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서울시에 따르면 시민 2000명을 대상으로 ‘2008 택시서비스 품질평가’ 설문조사를 한 결과, 운행상태 등 4개분야에서 지난해보다 0.9점이 늘어난 66.8점을 받았다.
특히 이번 평가에서는 법인택시에 대한 만족도가 평균 86.9점으로 2007년보다 2.7점이나 상승했다. 시는 이번 평가 결과에 따라 우수업체에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점수가 낮은 업체 30곳은 친절교육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백민경기자 white@seoul.co.kr
11일 서울시에 따르면 시민 2000명을 대상으로 ‘2008 택시서비스 품질평가’ 설문조사를 한 결과, 운행상태 등 4개분야에서 지난해보다 0.9점이 늘어난 66.8점을 받았다.
특히 이번 평가에서는 법인택시에 대한 만족도가 평균 86.9점으로 2007년보다 2.7점이나 상승했다. 시는 이번 평가 결과에 따라 우수업체에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점수가 낮은 업체 30곳은 친절교육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백민경기자 white@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