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위에서 먹고 일하고 놀고 자고… 1000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0년 뭉갠 부산롯데타워, 또 지연되나… 지역사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휠체어 끌어도, 무릎 아파도… 누구나 즐거운 ‘2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알뜰교통카드 쓰던 경기도민 59% ‘경기패스’ 전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김광수 서울시의원, 상계종합복지관에 여름용품 전달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김광수 의원(새정치민주연합, 노원5)은 지난 5일 상계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한강매점협의회와 함께하는 여름나기 프로젝트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김광수 서울시의원(뒷줄 왼쪽 세번째)이 지난 5일 상계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서울시의회 제공

취약계층의 학생과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이 특히 많은 상계지역의 어려운 재정상황으로 이들이 양질의 복지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김광수 서울시의원은 한강매점협의회와 서울시복지재단을 연결하여 ‘저소득 취약계층 여름나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강매점협회가 기부한 2000만원의 기금에서 상계종합복지관에 예산을 지원해 줄 수 있도록 요청했다.

이에 서울시복지재단은 상계사회복지관을 비롯한 8개 복지관을 지원해 주었다.

상계복지관은 학생들과 어르신들에게 더운 날씨를 잘 이겨낼 수 유용한 용품을 마련했다.

상계종합사회복지관 박용철 관장은 “이 지원금을 활용하여 학생들과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도록 학생들에게 유용한 물품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날 행사장에는 방학 중에 복지관을 이용하여 공부하는 학생과 복지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김광수 의원은 참석한 학생들에게 준비한 물품을 하나하나 전달했다.

김 의원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소중한 기금을 마련해주신 한강매점협의회에 감사를 표하면서 앞으로도 지역의 학생들이 꿈의 나래를 활짝 펴 나갈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