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남창진 서울시의원 ‘나라 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 참여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남창진 서울시의원(앞줄 오른쪽)이 지난 12일 ‘나라 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에 참여해 잠실역 7번 출구 앞에서 시민들에게 태극기를 나눠주고 있다. 사진 서울시의회 제공.

서울시의회 남창진 의원(새누리, 송파2)은 지난 12일 잠실역 7번 출구 앞에서 ‘나라 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새마을운동 송파구지회, 바르게살기운동 송파구지회. 한국자유총연맹 송파구지회가 주관한 이번 캠페인은 광복절 각 가정의 태극기 게양율을 높이기 위해 출근하는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남창진 서울시의원은 “70주년이라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이번 광복절을 맞아, 광복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이기 위해 태극기 달기 캠페인에 참여했고, 이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의 애국심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캠페인 참여 취지와 소감을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신호대기 중인 차량에는 차량용 태극기를, 출근하는 주민들에게는 태극부채와 태극기를 나눠주며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