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서울동대문JC… 또 아름다운 선행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왼쪽 부터 권용순 서울동대문 청년회의소(JC)회장, 김민호 답십리1동장, 이경만 서울지구JC회장.

창립 49주년을 맞은 서울동대문청년회의소(이하 서울동대문JC)가 16일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아름다운 식사나눔 행사’를 열었다. 2011년 부터 추진하고 있는 중점사업인 ‘어르신 효도행사’의 일환이다.

권용순 회장, 윤종규 상임 부회장, 이철영·정성운 감사 등 임원들은 이날 14개 지역 주민센터 대표인 김민호 답십리1동장과 간담회를 열어 지역 현안에 JC회원들이 어떤 역할을 할 것인지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는 서울지구JC 이경만 회장, 정기윤 감사, 박원식 의전실장, 김은택 이사 등도 참석했다.

권 회장 등 서울동대문 JC 회원들은 지난 달 25일에도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마스크 2만 장을 전달하는 등 지난 3월 부터 ‘착한 나눔 마스크 기부 릴레이’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 동장은 “서울동대문JC 회원들의 열정적인 봉사활동 덕분에 지역사회에 온정이 넘친다”면서 고마움을 전했다.

서울동대문JC가 속한 사단법인 한국청년회의소(JCI KOREA)는 ‘지도역량개발·지역사회개발·국제사회와의 우호증진·비즈니스 네트워크’라는 4대 이념을 바탕으로 전 지구촌 청년들에게 역량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상봉 기자 hsb@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