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김판수 경기도의원, 수리산도립공원 주차장 조성 현장 방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김판수 위원장(더불어민주당·군포4)은 지난 6일 ‘2021년도 정기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의 심도 있는 처리를 위해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2018년 10월 주차장이 만들어지지 않은 상태로 도립공원이 개장한 이후 주차불편과 이동불편 문제가 지속적으로 제기됨에 따라 문제를 해소하기 위한 차원에서 방문이 이뤄졌다.

수리산도립공원 방문객 수는 올해 상반기 기준 197만명에 이른다. 방문차량도 지난 8월 기준 33만대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도립공원 내 주차면수는 102대에 불과해 방문객의 불편이 큰 상황이다.

김판수 위원장은 “수리산도립공원 주차장 문제는 2018년 개장 당시부터 문제가 된 사안”이라며 “이번 현장방문 결과를 바탕으로 심의과정에서 세심하게 살펴 수리산도립공원 방문객의 이용편의를 증진하고, 지역주민의 이동불편 해소를 위한 방안을 적극적으로 찾아보겠다”고 말했다. 현장 방문에는 이학영 국회의원(민주당·군포)과 한대희 군포시장도 참석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