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별·밤하늘도 관광자원”… 지자체들 지역 특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경기도 유일 세컨드홈 특례 적용… 연천은 인구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나주 영산강 정원, 국가정원화 속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자율주행버스 우회전 안정적… “승차감 테슬라 능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국고용정보원-서원대학교, 청년 고용 해결 위해 ‘맞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22일 11시 충북 고용정보원 본원서 청년고용 문제 해결을 위한 업무협약

한국고용정보원(원장 나영돈)과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가 22일 오전 11시 충북 음성군 고용정보원에서 청년 고용 문제 해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두 기관은 청년 고용 문제 해결을 위해 ▲진로.취업 지원 기능 강화 ▲교육정책 대안 마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고용정보원은 온.오프라인 교원 진로지도 연수를 지원해 대학의 교육 역량 강화를 돕고, 고용동향.인력수급 전망.진로 취업 지원 자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원대학교는 고용정보원에서 제공하는 청년정책 정보와 실시간 상담 서비스가 적극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협조하고, 고용정보원의 진로지도 관련 역량강화 프로그램의 개발과 활용도 도울 방침이다.

나영돈 한국고용정보원장은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의 역량을 활용해 청년 고용 문제에 대응하고 지역사회 상생·협력에도 이바지하기 위해 추진됐다”라며, “고용정보원이 청년 고용을 연구하고,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며 쌓은 비결을 바탕으로 실효성 있는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문  의:  전략기획팀 윤지영 (043-870-8741)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