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해안 절경을 자랑하는 오륙도 인근 해안가에 건설된 유명 아파트단지 시공사가 국내 처음으로 ‘1박2일 입주체험’이라는 이색 마케팅 전략을 펴 눈길을 끌고 있다.
부산 남구 용호동 ´오륙도 SK 뷰´ 3000가구 중 계약 해지분 200여가구에 대한 재분양에 나선 SK건설은 이달초부터 1박2일 입주체험이라는 이색 마케팅 행사를 벌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SK건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망설이던 실수요자들이 탁 트인 바다 조망과 커뮤니티의 우수성을 보고 계약하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며 “앞으로 아파트 분양시장에 새로운 마케팅의 전형으로 자리 잡을지 주목된다.”라고 말했다.
부산 김정한기자 jhkim@seoul.co.kr
2010-06-29 2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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