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도 안심하고 명동에서 놀자…서울 중구,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새 단장’ 노원문화예술회관, 잭슨 폴록·조수미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은평 불광동에 최고 35층 공동주택 2451세대…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강동 상일동 능골근린공원, 편안한 무장애 데크길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영등포구 고기판 의원 ‘2014 위대한 한국인 대상’ 수상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고기판 영등포구의원
영등포구의회는 고기판 의원이 지난 26일 서울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가 주관하는 ‘2014 위대한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의회 부문 ‘지역사회봉사공로대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위대한 한국인 대상’은 신문, 방송, 통신 등 전국 50개 언론사 관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의를 거쳐 종교·정치·경제·문화·봉사 등의 부문에서 두드러진 활동으로 한국을 빛낸 공로가 있는 이들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현재 4선인 고 의원은 적극적인 현장 의정으로 구민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고 기업지원 및 육성, 장애인 인권보장, 문화예술, 생활체육 진흥 등 구민 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조례를 발의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그는 수상소감에서 “이번 수상은 오직 의정 발전에 많은 격려와 아낌없는 조언을 해 주신 지역 주민으로부터 비롯된 것이므로 수상 영광을 주민들에게 돌린다”면서 “지금까지 해 온 것보다 앞으로 더욱 잘하라는 뜻으로 여기고 더욱 열심히 의정 활동을 펼쳐 구민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고 의원은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2011 한국 매니페스토실천본부 선정 공약실천 ‘전국 최우수 의원상’ ▲언론인 연합 협의회 선정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한국환경정보연구센터 선정 ‘전국 최우수 친환경 의원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황비웅 기자 stylist@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